▲ 출처= 트립닷컴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플랫폼 트립닷컴이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8월의 여행지로 우리나라를 선정하고 국내 호텔·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제주, 부산 등 주요 도시 인기 호텔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이 코드는 모바일 앱, 홈페이지에서 선결제 호텔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각 지역 별 호텔들은 트립닷컴의 높은 후기와 평점을 바탕으로 선정돼 믿을 수 있다. 서울에서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PJ 호텔 명동 서울 등이 선정됐다. 부산에서는 해운대 센텀호텔, 한화리조트 해운대 등이 선정됐다. 또 제주에서는 호텔 리젠트 마린더블루,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등이 선정돼 이 모든 호텔의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트립닷컴은 체험형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액티비티 상품의 할인코드도 함께 제공한다.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부터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 제주 중문카트 체험 등 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호캉스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호텔부터 액티비티, 기차표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