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행정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군무원/부사관 행정법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행정법'은 기출복원문제편과 기출문제해설편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기출복원문제편은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시행된 군무원 시험을 에듀윌 군무원 전문 저자진이 유사하게 복원했다. 또한, 반복 문제풀이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뜯어쓰는 OMR'을 제공하며, 문제풀이 이후 정답만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빠른 정답표'도 준비했다.

기출문제해설편은 각 연도별 기출총평과 난이도 분석, 영역별 출제비중, 문항 분석 등 군무원 시험 기출문제의 전체적인 윤곽과 기출문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3개년 기출문제분석을 통해 신유형과 지엽적인 유형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무원 시험을 병행해 준비하고 있는 군무원 수험생을 위해 각 시험의 공통점 및 차이점을 비교 분석해 제공한다. 이어서 수험생이 혼동할 수 있는 개념은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행정법'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