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테마파크 리조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로 여름 휴가차 제주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8월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인 올인클루시브 레스티벌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인1인으로 구성된 패밀리 타입과 성인 2인으로 구성된 커플타입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타입 상품은 콘도 로얄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석식, 비어가든, 섭지코지사진투어 또는 바다 스노쿨링, 유민미술관, 아쿠아플래닛,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커플 타입은 콘도 로얄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석식, 비어가든, 섭지코지사진투어 또는 바다 스노쿨링, 유민미술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늦은 여름 휴가 시즌 고객과 이른 추석을 제주에서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LATE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콘도 로얄 객실 1박, 섭지사진투어, 민트빙수, 비어가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돼 있다.

LATE SUMMER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비어가든 2인 맥주 무제한 이용과 주말(금요일,토요일) 또는 연휴에 숙박하는 고객들은 수영장 2인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패키지 이용요금은 투숙일 기준, 8월 18일부터 9월 10일까지는 주중 23만4000원, 주말 27만4000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추석연휴기간인 9월 11일부터 9월 14일까지는 38만8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올인클루시브 레스티벌, LATE SUMMER 패키지 상품 외에도 불턱 BBQ를 이용할 수 있는 BED&BBQ 패키지와 조식 또는 중식, 섭지사진투어가 결합된 BED&BREAKFAST 패키지도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패키지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