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비법'을 공개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의 출제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 강의를 제공한다.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이론과 문제를 정확히 예측해 강의를 구성했다. 이에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94%의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효과적으로 제작된 교재도 수험생의 합격을 돕고 있다.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의 기본서와 기초서들을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각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탑클래스 평생회원반'과 '2020 합격완성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탑클래스 평생회원반'은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의 연장이 가능하다. 또한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