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AR
한국GM, 부평 아동 센터에 냉방비 1700만원 전달부평구 34개 아동 센터에 전달
   
▲ 황지나 한국GM 사무총장(오른쪽 세번째), 차준택 부평구청장(가운데), 이정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 세번째)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후원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GM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하 한국지엠재단)이 부평지역 34개 아동 센터에 냉방비 지원금 1700만원을 전달했다.

12일 한국지엠재단 황지나 사무총장은 차준택 부평구청장,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 센터 냉방비 지원금 1,7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지원금은 지역 아동 센터의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황지나 한국지엠재단 사무총장은 “운영비 부담으로 쾌적한 교육 환경 조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아동 센터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며 “오늘 전달한 후원금으로 지역 센터 아동들이 여름을 시원하고 걱정 없이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항상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데 앞장서는 한국지엠재단에 감사하다”며 “한국지엠 직원들의 정성이 지역 아동 센터에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부평구청도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19.08.12  14:58:20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