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0원 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이 제 86회 시험에 합격하고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86회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87회 시험일(2019년 11월 30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을 정리해 이론을 습득하는 '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실무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해결을 훈련하는 '실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또한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합격 컨텐츠를 준비했다. 선착순 50명에 한해 '빈출 분개노트 290선'을 제공하며 개정 세법이 반영된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마련했다. 또한, 파이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0원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