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0년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독한 평생패스'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의 '독한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특히 2021년 12월 31일까지 9급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 전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독한 평생패스는 수험생의 학습 능률을 향상시켜 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합격생의 학습상담을 비롯한 교수진의 학습 코칭과 학습매니저의 학습관리를 통한 1:1 밀착 학습 관리를 말한다.

이 밖에도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해주는 '독한 에듀윌'을 비롯해 처음 응시하는 수험생을 위한 기초 특강, 9급공무원 국가직/지방직/서울시 임용 대비 면접 특강, 매월 업데이트되는 핵심개념 테마특강 등 합격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7500문제 문풀훈련소는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실력 진단 테스트,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의 수준을 꾸준히 파악하고 합격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합격생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구성한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과정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