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대한항공, 추석 임시편 예약 오픈… 4520석 추가 공급귀성객 및 여행객 편의 제공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대한항공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2019년도 추석 명절 임시 항공편의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김포~제주 노선 16편, 김포~부산 노선 4편, 부산~제주 4편 등 3개 노선에 총 24편의 임시편을 투입한다. 이번 추석 임시편 운영을 통해 늘어나는 추가 공급석은 4520석 규모다. 

   
▲ 출처=대한항공

회사는 임시 항공편 증편으로 주요 도시로 가는 귀성객들과 여행객들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시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은 반드시 예약시 정해진 기한 내에 항공권을 구매해야 확보된 좌석의 자동 취소를 방지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에 추가되는 임시 항공편 예약으로 인한 전화 문의 급증에 대비해 예약 접수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고, 홈페이지 시스템을 점검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추석 연휴 임시 항공편 예약은 대한항공 인터넷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여행대리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19.08.09  10:29:04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