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제30회 공인중개사 국가자격시험이 2개월 여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슬슬 마무리 학습 전략을 짜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마지막 성적 향상 비법을 담은 'LIVE 출제예언 특강'을 오픈하고 수험생들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이 선보이는 'LIVE 출제예언 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앞둔 현 상황에서 꼭 필요한 내용만 집중적으로 정리하고, 엄선한 유형별 빈출 지문으로 학습시간을 단축하는 노하우를 정리한 특강이다. 과목별로 8시간안에 끝낼 수 있도록 압축해 시험에 꼭 나오는 족집게 포인트만 알려주는 것이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특강을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 라이브 강의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본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전체적인 맥을 짚어 시험 마무리 단계에서 점수 상승을 노리는 수험자들에게 특화된 강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특강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전 과목 모두 수강이 가능하며 취약과목만 선택수강도 가능하다.

서울 대방학원, 부산 서면학원, 경기 성남학원, 경기 일산학원, 충남 대전학원의 라이브 강의 방송 중 수험자는 원하는 지역학원 강의의 교수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강의 이외에도 별도의 특별 혜택으로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녹화강의를 제공한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