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굿뉴스
하이트진로, 소방관 가족에 장학금 지원한다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 총 24명에 전달 및 서울문화체험 지원
   
▲ 하이트진로는 지난 5일, 서초동 사옥에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소방관 가족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은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맨뒷줄 오른쪽 5번째). 출처= 하이트진로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하이트진로는 자사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통해 소방관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소방가족 지원사업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하이트진로는 각 지역 소방본부의 추천을 받은 대상자들의 신청을 받은 후 심사를 거쳐 최종 22가족, 총 24명을 선정해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에게는 100만원, 중고등학생에게는 1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단발적 장학금 지원이 아니라 선발된 자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년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한다는 방침이다.

장학금 전달을 위해 하이트진로는 지난 5일 서초동 사옥에서 김인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김인규 대표는 장학금 증서를 전달하고, 직접 고른 책을 선물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서울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김인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작은 정성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신 자랑스런 소방관의 자녀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소방관과 가족 여러분을 응원하고, 소방관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08.06  10:35:45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