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 부문 7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특히 본 교재는 내달 7일 시행될 제 19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시험을 앞두고,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이는 본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부분이 에듀윌 교재로 학습한다는 방증이다.

본 교재는 최근 6년간의 시험에서 각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해 제공하고 있는 교재다. 또한 학습한 주요 개념을 빈칸채우기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과목별 총정리를 위한 마무리 기출문제를 준비했다. 같은 유형으로 다시 출제되는 관광통역안내사 문제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출 변형 문제까지 수록해 고난이도 문제에도 확실히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 3개년 관광통역안내사 기출문제와 1회분의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의 정기 시험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합격을 위한 △오답방지 O·X노트 △과목별 플래너 등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교재 구매자라면 1교시 교재 전 강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관광통역안내사 대비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