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서점 예스24 ROTC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수험생의 학습 편의를 위해 '이론집중편'과 '문제집중편', '정답과 해설' 등 3권으로 분권해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2019 에듀윌 ROTC·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은 ROTC 후보생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3단계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우선 지적능력평가 과정에 대해서는 각 문제영역별 풀이 노하우를 제시하며 실전 문제를 그대로 담았다. 실제 ROTC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4회와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를 수록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직무성격, 상황판단, 인성검사 부문도 정복할 수 있도록 선배가 알려주는 풀이 TIP을 수록하기도 했다.

특히, 군사·안보상식을 타파할 수 있는 면접과정도 해당 교재를 통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면접 평가와 기출 문제를 완벽히 분석할 수 있도록 군사·안보 관련 필수 상식을 가감없이 수록했다.

지금 교재를 구매하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암기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하며, 단기 합격을 위한 20일 합격 플래너와 군사 전문 교수진의 합격맞춤 특강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