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0 에듀윌 중졸·고졸 검정고시' 기본서 시리즈를 내달 초 출간할 예정이다. 이에 현재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중이다.

'2020 에듀윌 검정고시' 기본서 시리즈는 2019년 최신 기출문제 및 신 출제범위와 출제경향을 완벽히 반영한 교재다. 수험생 각자의 유형에 따른, 맞춤학습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기본기가 부족하더라도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쉬운 풀이방법으로 설명하는 등,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험에 나오는 내용들을 위주로 정리하는 교재다.

에듀윌은 내년도 시험 대비 검정고시 전과목 기본서 시리즈 출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의 내용은 간단하다. 온라인 서점 2곳에 ‘2020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의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것이다.

에듀윌 중졸·고졸 검정고시 도서 관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중졸·고졸 검정고시 기본서 시리즈를 포함한 에듀윌 취업 수험서 전 교재는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