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테일즈런너’ 신규 맵 쌍둥이 광대의 반란 업데이트5대5 대전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쌍둥이 광대의 반란’을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쌍둥이 광대의 반란 맵은 여름 납량특집과 잘 어울리는 호러파크의 신규 맵이다. 라라 공주의 치료를 위해 호러파크를 조사하던 엘림스 스마일이 닥터 헬의 오래된 연구일지를 발견하면서부터 이야기가 필쳐진다.

   
▲ 테일즈런너 호러파크와 14주년 이벤트. 출처=스마일게이트

신규 맵은 5 대 5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게임 시작 시 입구에 설치된 삐에로 상자에서 획득한 연구일지를 지참하고 골인할 경우 해당 이용자가 속한 팀이 승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여름 업데이트에 어울리는 스페셜 보상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매일 쌍둥이 광대의 반란 맵을 5회 승리할 때마다 쌍둥이 광대인 페드로와 페드루 중 한 명의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광대의 선물을 획득한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횟수 15회를 달성할 경우 테일즈런너 내 최고 등급인 7대죄악 – 교만상자를 받을 수 있다.

테일즈런너 14주년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 생일 삐에로의 기념 케이크를 찾은 뒤 퀘스트를 진행, 완료할 경우 14주년을 기념한 특별 상자와 다양한 기념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테일즈 프론티어 테마에 맞춰 휴몽의 특별 이벤트 뽑기도 시작됐다. 이용자들이 휴몽의 뽑기판에서 탐험가 증표와 구매 감사 쿠폰을 활용할 경우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테일즈 프론티어 3차 신규 아이템도 대거 추가됐다. 이번 신규 아이템으로는 마스커레이드 크라운, 트렌디 썸머 세트(남/녀), 카인과 엘림스 스마일의 신규 펫(3레벨) 등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테일즈런너와 지난 14년을 함께 달렸던 수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4주년을 기념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엘림스 스마일이 런너들과 함께 호러파크를 탐험한다는 내용을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서 “앞으로 선보일 이야기들도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 등 두 주인공들과 신나는 모험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7.31  13:39:54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