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Story포토]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다양한 할인혜택은?유통업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

이마트

이마트는 지난 7월 25일(목)부터 8월 30일(금)까지 37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매한 선물세트는 필요 시 고객의 요청에 따라 8월 28일(수)부터 9월 10일(화)까지 수령처로 배송된다.

우선,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이마트는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히, 8월 16일 이전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15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초기 수요 잡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페이앱을 이용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해 SSGPAY 결제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사진=임형택 기자
   
 
   
 
   
 
   
 
   
 

농협 하나로마트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수현)은 지난 7월 25일(목)부터 8월 28일(수)까지 35일간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최대 200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유통은 과일·축산·수산·특산품·가공식품·생필품의 인기 품목 선물세트와 우리 농업인이 생산·제조한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가 포함된 86가지 선물세트를 엄선하여 준비하였다.

이번 추석 사전예약 행사는 농협유통은 양재점·창동점·전주점을 비롯하여 수도권 22개 전 점포에서 진행하며, 행사 카드(NH·국민·우리·삼성·신한·시티)로 구매 시 해당하는 행사 상품은 최대 42%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물세트 구매금액별로 최대 200만원의 농산물 상품권을 증정한다.

   
▲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추석을 앞두고 사전예약 판매 중인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 등에서는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35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지난 25일부터 9월2일까지 40일간 전 점 및 롯데마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 113종과 통조림, 식용유 등 가공식품 136종, 샴푸, 양말 등 생활용품 67종 등 총 316개 품목이다. 롯데마트는 동일한 선물세트를 10%에서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사전예약 기간을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사전예약 판매 상품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기간 동안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는 최대 4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 신한, 비씨, KB국민 등 11대 카드로 결제 시에도 최대 40%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일정수량 이상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덤 혜택을 제공하며, 8월16일까지 11대 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및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8월16일 이후에는 금액대별 상품권 금액이 줄어들 예정이어서 사전예약도 더 일찍 구매하는 고객이 더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롯데마트
   
▲ 사진=롯데마트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지난 18일부터 9월 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46일로 지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기간보다 4일 늘어났다.

홈플러스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구매 금액에 따라 1만5000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혜택까지 마련해 고객의 명절 지출 부담까지 덜어줄 계획이다.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구입한 선물세트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총 40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목적에 맞게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1만원 이하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 사진=홈플러스
   
▲ 사진=홈플러스

임형택 기자  |  ooyt12@econovill.com  |  승인 2019.08.02  09:44:25
임형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임형택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