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 신규 DLC ‘디모 팩’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디모 팩 DLC 출시. 출처=네오위즈

디모는 대만 게임사 레이아크에서 개발한 리듬게임으로 피아노곡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친숙하면서도 클랙식한 악기인 피아노의 감미로운 선율과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피아노 곡 외에도 전작인 사이터스의 수록 곡 중 전자음을 줄인 피아노 버전으로 리믹스 한 곡들도 함께 선보였으며 리듬 게임에서는 흔하지 않은 풍부한 스토리도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 디모 DLC에는 경쾌하고 산뜻한 Angelic Sphere, 빠른 속도로 최상의 난이도를 보여주는 ANiMA, 서정적인 느낌의 Dream 등을 비롯해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모 팩 구매 시 전용 기어 및 노트 스킨, UI 스킨, 플레이트를 함께 증정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만 4800원이다.

DLC 출시와 함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음원 2곡도 무료로 추가된다. 추가되는 음원은 Void, Over Your Dream 이다. 

Void는 자사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시즌 2 오프닝 테마곡으로 페르소나4의 게임 음악 보컬 히라타 시호코가 참여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락 장르 곡이다. 

Over Your Dream은 아티스트 xxdbxx의 작품이자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OST 음반 수록곡 이다. 지난해 4월 개최된 뮤카 첫 번째 콘서트에서 깜짝 선보인 공연 영상이 BGA(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로 제작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