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큐브미, 체지방 감소 돕는 커트큐브·블럭큐브 출시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8월 1일부터 판매
   
▲ 큐브미의 커트큐브, 블럭큐브 제품. 출처=아모레퍼시픽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커트큐브, 블럭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커트큐브와 블럭큐브는 목 넘김이 편하도록 소형 정제 타입으로 구성했으며 8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커트큐브는 제주 오설록농장에서 재배한 녹차의 추출물과 비타민 B6, 비타민 D 등의 원료를 사용한 보조제다.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Catechin)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지방을 줄이고 싶거나 고열량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꾸준히 복용하면 좋다.

블럭큐브는 평소 빵이나 밥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분들에게 권장한다. 주원료가 열대 식물인 가르시아나 캄보지아의 추출물인데 이 추출물에는 하이드록시시트린산(HCA)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지난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물 없이 맛있게 먹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7.25  09:47:34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