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수험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신 출제기준 및 개정법규를 완벽 반영한 이 교재는 인기 온라인 서점 YES24에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분야를 통틀어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장악했다.

사실상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이 필요한 전 분야에서 에듀윌이 출간한 자격증 교재가 압도적인 선호도를 기록하게 된 것이다.

원래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은 방대한 이론을 모두 외워야만 합격하는 시험이 아니다. 그보다는 시험에 자주 나오는 이론을 파악하고 기출문제를 반복해서 풀어본 뒤 가장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파악하는 전략으로 접근해야 한다.

왜냐하면 조리기능사 자격시험의 경우 자체 난이도가 그다지 높지 않고, 절대 평가로 합격/불합격이 나뉘는 만큼 빠르게 학습이 가능한 자격증이기 때문이다.

이에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는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이론과 최다 기출문제를 모두 담아 누구나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출제기준을 100% 반영한 '합격이론'과 파트별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제시한 '필기합격 기출문제', 그리고 'CBT시험 대비 기출 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해 이론 습득과 문제풀이까지 한 권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다.

특히 비전공자나 독학 수험생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 구성과 꼭 알아야 할 내용을 별도 표기한 꿀팁 제공도 교재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여기에 단기합격을 위한 '1~3주 맞춤 플래너'와 핵심이론만 쏙쏙 골라 담은 '족집게 빈출노트'를 특별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식조리기능사 및 양식, 중식, 일식, 복어조리 필기시험에 모두 대비할 수 있는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