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메딕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가 뜨거운 여름 자외선에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를 출시했다. 출처=휴메딕스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후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줄 애프터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 나와 눈길을 끈다. 

휴메딕스는 22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가 뜨거운 여름 자외선에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는 최근 피로회복을 위한 자양강장음료 성분으로 알려지면서 제약 및 뷰티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알지닌아스파테이트 5000ppm)’을 포함한 18종의 아미노산과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 7종을 함유했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는 또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복합 배합되어 휴가지의 강렬한 태양열에 빼앗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이 제품은 100%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가 워터 타입의 가벼운 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들뜸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유효 성분을 공급해준다”면서 “사용 후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어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미네랄오일 등의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즐거운 바캉스 후에 ‘지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애프터 케어 제품이 필요하다”면서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로 다시 일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돌아오는데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엘라비에는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포텐셜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8월 25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마 엘라비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