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가 온라인 서점가에서 인기다.

운전면허 필기 시험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 교재는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운전면허(화물운송) 부문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에듀윌의 운전면허 교재는 보기 쉬운 구성으로 수험자들을 빠른 합격의 문으로 안내한다. 우선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올해 초 부터 적용된 운전면허 학과시험 개정 1000 문항을 모두 수록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이 문제은행 방식으로 출제되는 만큼 사실상 적중률 100%의 문제를 수록한 것이다. 특히 정답만 빨간색으로 강조한 점도 눈길을 끈다. 빠르게 문제와 답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정오판단이 쉽도록 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문제 밑에는 '바로 보는 해설'을 수록해 운전면허 필기 시험을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운전면허 필기 시험의 사진형 100 문제와 일러스트형 85 문제, 안전표지형 100 문제를 구성해 운전면허 필기 시험의 다양한 문항들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15문항이 준비된 운전면허 필기 동영상형 문제는 QR코드를 삽입해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를 통해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일반적인 교재 크기보다 작게 제작해 언제 어디서든 효과적으로 운전면허 필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 시험 1종·2종 공통'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