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위한 '2020 단기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들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2020 단기패스는 효율적인 학습과 완벽한 습득이 가능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1년 안에 합격을 목적으로 한다.

이 과정은 꼼꼼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이론 복습과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로 완벽한 기본을 다질 수 있다. 여기에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정확한 출제경향 파악을 위한 '기출문제풀이'로 시험을 안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특히 과정 내에 포함된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기에 좋은 학습 콘텐츠다.

에듀윌이 출제하는 사회복지사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으로 진행하며, 이후 결과 분석을 통해 스스로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평가 시스템이다. 철저한 점검을 위한 해설특강으로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기도 하다.

사회복지사 1급 전문 교수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전문 학습 매니저의 밀착 관리,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 서비스 등 사회복지사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