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넥슨 ‘클로저스’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 추가85레벨 이상 하루에 두 번 입장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은 85레벨 이상 클로저부터 하루에 두 번씩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다. 이용자는 입장권인 백금색 키카드를 사용해 피로도 10이 소모되는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에 진입할 수 있다.

   
▲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 업데이트. 출처=넥슨

클로저는 신규 던전을 공략해 얻은 재료로 물리 속성의 [포스] 로커스트 헬 모듈, [포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마법 속성의 [사이크] 로커스트 헬 모듈, [사이크]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하이브리드 속성의 [크로스] 로커스트 헬 모듈, [크로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등 장비를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달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찬란한 D 컴포넌트, 알파 이퀄라이저 등 아이템 7종을 지급하고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일반 강화기 연료(최대 35개)를 포함해 신규 장비 제작이 가능한 강완의 버그 덩어리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일 실제 국내 도시를 본떠 만든 신규 지역 ‘부산’을 선보였다. 총장인 미하엘 폰 키스크가 도주했다는 소식을 접한 클로저들이 그를 뒤쫓아 부산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여정을 다룬 신규 지역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7.19  11:06:14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