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삼국지킹덤디펜스’ 신규 무쌍 장수 3종 추가책사, 법사, 궁수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펍은 모바일 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에 신규 무쌍 장수 3종 등을 업데이트 한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무쌍 등급 장수 강유, 종회, 등애가 새롭게 등장한다. 책사 직업의 강유는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자신에게는 반격 방패를 부여해 피해를 절반으로 줄이고 공격한 대상에게 반격하는 대전 스킬로 적을 상대한다. 법사인 종회는 전투력이 제일 높은 적에게 대규모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갖고 있으며, 궁수인 등애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혼란과 침묵 효과를 부여한다.

   
▲ 삼국지킹덤디펜스 대표 이미지. 출처=게임펍

초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경험치 관문 시스템이 추가된다. 만약 내가 속한 서버의 최고 레벨 유저가 70레벨 이상인 동시에 최고 레벨 유저와 나의 레벨 차이가 10레벨 이상일 경우 해당 시스템이 활성화된다. 이외에도 장비 강화 최대 성급이 기존 5성에서 10성까지 가능하도록 확장되고 장혼에서 장수 진영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 등 유저 편의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수에 따라 고기만두, 고급성석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관문 돌파 시 획득한 주군 기념 주화를 교환 상점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해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7.19  11:01:05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