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이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네이버쇼핑 리빙윈도 가격에 판매한다는 소식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세라믹 1300 식탁세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텍스쳐로 주방을 연출해주는 가구이다. 특히 스틸 다리는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디자인의 경우 시트와 같은 PU소재로 식탁 다리를 감싸는 등의 디테일한 면모를 보여준다. 해당 식탁세트는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되어있다.

친환경 소재인 이태리 세라믹을 적용하였으며, 안전성이 우수해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이태리산 세라믹 상판은 향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이 우수하며 흠집 및 마모가 잘 나지 않는 재질로, 제품 손상의 우려가 적고 오랜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파주가구단지 '라오메뜨 파주점'은 이벤트 기간 중 방문할 경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사은품으로 골드 펩타이트 캐비어 앰플(100ml) 혹은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디자인이 세련됐으며, 기능이 우수해 실용성이 강조된 제품"이라며 "현장을 방문해 제품을 직접 구매하면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동일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무상으로 인기 아이템도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3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