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밀착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모집 중인 온라인 스터디는 단 10일만에 GSAT의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된 밀착 학습관리가 특징이다. 오는 23일까지 모집 중이며, 스터디 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다.

스터디 진행 도서는 '2019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다. 해당 도서는 GSAT의 전 유형을 정밀 분석한 2019년 하반기 최신 개정판으로 자료해석과 추리, 시각적사고 영역을 보다 빠르게 풀이할 수 있는 실전 스킬 71개를 수록하여 수험자들의 답안 풀이 시간 단축에 도움을 준다.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이 수록돼 시험 전 최종 마무리에 좋다. GSAT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도 포함돼 사자성어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 전원에게는 △OPIc 5% 할인권, 모의고사 PDF △교재 연계무료 강의 15강 △[스터디 오픈채팅방 참여자]자료 배포 △[교재 구매 인증자]수포자 부활 노트(PDF) 등을 받을 수 있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프치노 쿠폰과 에듀윌 합격 플래너를,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스타터 교재,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