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 학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학위 과정을 위한 에듀윌의 '프리미엄 패키지'는 학습자의 유형에 따라 1:1 맞춤형 학습 설계를 진행하며, 1학기와 2학기 13과목을 일괄로 신청해 수강신청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사회복지사 학습에 최적화된 노트북 컴퓨터와 학점은행제 안내서, 실습기관 리스트, 프리노트 세트를 수강 인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노인복지론과 사회복지개론을 포함한 13과목의 사회복지사 강의 교안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경영학 학위도 효과적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했다.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이 자신이 수강할 과목을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70% 할인된 수강료로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또한, 경영학사 전공필수 9과목과 경영전문학사 전공필수 7과목 등을 모두 준비해 수강생의 선택권을 넓혔으며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등 수강생의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준비한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