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IT 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을 오픈했다.

공무원이나 공기업을 준비하거나 취업경쟁력 강화를 희망하는 취준생, 학점은행제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IT 자격증 시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에듀윌은 이들을 위해 IT 자격증 합격을 완성시켜줄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전략적인 시험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IT 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은 최신 개정 사항을 반영한 강의를 제공한다. 필기와 실기를 모두 지원하며, 전 강의 교안도 제공한다. 특별 강의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패키지 구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의를 제공한다. 단과반과 비교해 최대 65%의 수강료 절감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IT 자격증 전문 교수진의 쉽고 재미있는 강의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환경까지 지원하는 IT 자격증 ‘6개월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