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올리브영, 여행객 위한 '멀티 트래블 월렛' 한정 출시전국 매장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에 제공
   
▲ 올리브영 '멀티 트래블 월렛' 제품. 출처=CJ올리브네트웍스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올리브영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국내 H&B스토어 올리브영은 12일부터 다용도 여행 지갑을 특가에 한정 수량 제공하는 ‘멀티 트래블 월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멀티 트래블 월렛’은 현금, 카드, 여권, 각종 티켓과 영수증 등을 효율적으로 담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여행 지갑이다.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핑크,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볍고 재생 가능한 소재(TPU)로 실용성을 더했다.

바캉스족을 위한 트래블 파우치를 선보였던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다용도 여행 지갑 역시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Lightree)’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올리브영은 올 여름 라잇트리와 손잡고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멀티 트래블 월렛’ 구매 고객에게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올 여름 헬스, 뷰티팁을 만나볼 수 있는 소책자와 공항에 위치한 올리브영 매장 4개점(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점,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김포공항점, 제주국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00원에 제공하며,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단품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탑투토(TOP TO TOE) 특별전’ 행사도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는 의미에서 염모제, 선케어, 제모, 네일, 풋케어 등 여름을 대표하는 카테고리의 주요 인기 제품을 엄선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니 화장품 키트 등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로는 △웨이크메이크 △이지엔 △셀퓨전씨 △차앤박 △카밀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 여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와 함께 패셔너블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월렛과 여행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이번 시즌 인기 제품과 트래블 월렛으로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7.12  10:19:03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