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최근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 명품 2~4인용 소파를 초특가에 판매한다는 소식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뉴 피렌체 모듈 소파'가 눈길을 끈다.  99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뉴 피렌체 모듈 소파'는 3~4인용 아쿠아텍스 소파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특유의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하기 쉽게 고안한 제품으로, 공간에 맞게 맞춤구성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뉴 피렌체 모듈 소파'는 이탈리아 피렌체 특유의 감각이 반영되어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신혼부부인 20대~30대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인테리어에 있어 특유의 색감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염 관리에 용이한 친환경 아쿠아텍스 소재를 사용한 것도 주목할 점이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관리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집먼지진드기, 박테리아 오염 등을 최소화해 전 연령층이 사용하는데에 문제가 없다.

라오메뜨가구 인천점은 초특가 판매와 더불어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을 구매한 이후 카페에 후기를 올릴 시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희망하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라오메뜨가구 본사 관계자는 "뉴 피렌체 모듈 소파는 디자인이 미려한 동시에 기능성이 우수해 SNS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오메뜨 가구의 명품 소파"라며 "100만원 이하의 초특가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명품 소파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오메뜨가구는 인천점과 더불어 파주점, 김해점 3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