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초보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각 시험과목의 기초개념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 를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전했다.

본 교재는 7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 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는 해당 무료 제공 교재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에는 1차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초개념이 알차게 수록됐기 때문이다.

이 교재는 지난 10개년간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된 필수 개념을 담아 빠르게 기초 개념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필수 개념학습으로 쉽게 중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처럼 본 교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독자적인 학습 콘텐츠 구성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는, 부동산 수요의 개념과 부동산활동에 따른 분류 등 공인중개사 각 시험 과목별 핵심 키워드를 수록했다"며 "빠른 시간 안에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기출 개념들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와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