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엔미디어플랫폼 ‘게토 PC방’ 맴버십 서비스 앱 플레이게토 출시PC방 가맹 점주와 회원 멤버십 서비스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넥슨의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GetO) PC방 관리프로그램 가맹점 점주와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플레이게토(PlayGetO) 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엔미디어플랫폼이 플레이게토(PalyGetO)를 출시했다. 출처=엔미디어플랫폼

플레이게토 앱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토 PC방 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는 PC방의 잔여 충전 시간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매장별 이벤트 정보는 점주들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 관리할 수 있어 진행 중인 이벤트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기존에 쿠퐁 앱으로 서비스 중이던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를 플레이게토 앱으로 통합해 이용자들이 각종 매장 이벤트 정보와 쿠폰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로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PC방 인기 게임 쿠폰뿐만 아니라 캐리비안베이 단체 우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플레이게토 앱은 QR코드와 PIN으로 간편하게 게토 가맹 PC방에 로그인할 수 있는 PC방 스마트 로그인 기능과 이용자 위치 기반으로 근처 게토 PC방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게토 PC방 찾기 등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앱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은 플레이게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토탈 관리솔루션 및 게임 광고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PC방 운영 관리 프로그램, 결제 시스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 등의 핵심사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보유한 업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7.09  18:17:17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