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하반기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2019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기본서 with PSAT' 교재를 통해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터디를 마련했다.

공기업 채용 과정의 필기시험은 크게 모듈형(NCS 기초 이론 문제)과 PSAT형(고난이도 문제)으로 나뉜다. 이에 에듀윌은 이 두가지 과정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해당 온라인 스터디를 준비했다.

해당 온라인 스터디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공기업 NCS 모듈형부터 PSAT형까지 2주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전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각 커리큘럼에 맞춰 제공되는 공기업 NCS 영역별 전문강의 14개가 준비돼 있으며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 전원에게는 교재와 연계되는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교재 구매 인증시에는 공기업 취업 시크릿 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자바 칩 프라푸치노 교환권과 에듀윌 합격플래너 등이 제공된다.

에듀윌은 7월 14일(일)까지 공기업 NCS 온라인 스터디원을 모집하며, 합격자 발표는 7월 15일(월)이다. 또한, 스터디기간은 7월 22일(월)부터 8월 8일(목)까지다.

올해 하반기 공기업 취업 성공을 위한 에듀윌의 '공기업 NCS 온라인 스터디'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온라인 취업 커뮤니티인 ‘취업대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