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신라스테이, 인기 유튜버 함께하는 '북맥토크' 패키지 공개안락한 객실에서 책보며 북캉스 즐기는 힐링 패키지
   
▲ 출처= 호텔신라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책과 함께 편안한 여유를 즐기는 신라스테이 ‘북캉스 패키지’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에 힘입어 여름 시즌 새로운 콘셉트의 북토크 힐링 이벤트로 돌아온다.  

신라스테이의 북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마시며 유명 도서의 작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북맥 토크(BOOK & BEER)’가 특징이다. 이번 북맥토크의 주인공은 작가가 아니라 파워 유튜버로 선정됐다. 

북맥토크에 참여하는 파워 유튜버는 일상, 요리, 여행 등 잔잔하면서 소박한 VLOG 컨텐츠를 제작하는 27만 구독자 보유 파워 유튜버 ‘슛뚜(sueddu)’가 그 주인공이다. 슛뚜가 진행하는 북맥 토크는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신라스테이 서대문에서 '소소한 일상에서 발견하는 감성'을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아크 페일에일 맥주 2캔과 인절미 아몬드 2봉이 제공되며, 북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도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북캉스 패키지는 호텔에서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패키지”라면서 ”이번 북캉스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파워 유튜버를 초빙하고 보다 자유롭고 트랜디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캔맥주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도서 '스물 셋, 지금부터 혼자 삽니다' (1권), COVA 커피(테이크아웃, 2잔), 신라스테이 베어(2개), 신라스테이 북맥토크 입장권(사전예약 필수)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구로에서만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07.05  11:18:09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