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컴투스 ‘MLB 9이닝스19’ 류현진 친필 싸인볼 받는 이벤트 실시오는 31일까지 미션 수행 후 응모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19에서 류현진 선수의 친필 싸인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류현진 특급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류현진의 친필 싸인이 담긴 고퀄리티 피규어와 유니폼, 싸인볼 등 선물이 증정된다.

   
▲ MLB9이닝스 류현진 이벤트가 열린다. 출처=컴투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2019년 류현진 골드 등급 카드’ 등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 개막과 함께 MLB 9이닝스19의 대표 얼굴로 선정된 류현진은 지난해 한국인 선수 최초 월드시리즈 선발 등판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최근까지도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하고 오는 10일 예정된 MLB올스타전 선발 출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컴투스는 설명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최근 류현진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메이저리그 야구에 대한 관심과 함께 게임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도 즐기고 류현진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LB 9이닝스19는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이다.

지난 2016년 출시 후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 주요 야구 인기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기준 구글 플레이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46개국에서 TOP10을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LB 9이닝스19'의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7.05  09:49:47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