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문화컨텐츠 전문기업 바른컴퍼니와 함께 신혼부부를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SK매직-바른컴퍼니가 제휴프로모션을 연다. 출처=SK매직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바른컴퍼니를 통해 청첩장 샘플을 신청한 고객이 SK매직의 주력 제품(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복합오븐,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4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식기세척기를 렌탈하면 월 12%의 렌탈 요금을 할인해 주고 제휴카드 중복 할인 적용 시 월 최대 2만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동시 렌탈 시 할인폭이 더 커진다. 2개 제품 렌탈 시 4000원, 3개 제품 렌탈 시 6000원, 4개 제품 렌탈 시 8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고 렌탈 고객 모두에게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혜택 적용 방법은 바른컴퍼니 리플릿 및 웨딩북에서 SK매직 쿠폰 번호를 확인, SK매직몰에 로그인(회원가입 필수)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번호 인증, 혜택 전용 사이트에서 특별 할인을 받는 순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으로 양사는 새로운 채널 및 방법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적극적으로 제휴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