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카스, 유튜브 손잡고 ‘영화’ 만든다7분 영화 ‘아오르비(AORB)’ 14일 SNS 공개…최우식, 이정현 등 출연 
   
▲ 출처= 오비맥주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와 손잡고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를 제작한다. 

영화 ‘아오르비’는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족(결정장애)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야스(YAASS)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영화 제목 ‘아오르비(AORB)’는 A 또는 B를 선택하라는 뜻의 ‘A or B’를 밀레니얼 세대의 어법으로 표현한 것이다.

시청자는 개당 약 1분 30초에 이르는 영상이 끝나면 마지막에 줄거리 진행이 달라지는 2가지 경우 중 하나를 클릭해 다음 영상으로 넘어가고 5번의 선택 과정을 거치면 영화는 끝난다. 

작품에는 최근 영화 ‘기생충’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최우식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기생충'의 신스틸러 배우 이정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배우 이정현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항상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추구한다”면서 “국내 최초 인터랙티브 브랜드 영화 ‘아오르비’를 통해 카스는 젊은 세대의 당당한 선택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의 트레일러 영상을 오는 6일, 본 영상은 14일 유튜브 및 카스 공식 SNS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07.03  09:53:34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