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 LOVER 뷰티클럽 5기 모집.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와 블로그 활동 및 제품 체험 등을 진행할 ‘AK LOVER 뷰티클럽 5기’ 회원을 모집한다.

AK LOVER 뷰티클럽은 화장품, 메이크업 등 뷰티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2040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체험과 홍보활동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는 고객 서포터즈이다.

AK LOVER 뷰티클럽 모집분야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에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하는 블로그팀 50여명, 인스타그램팀 30여명 등 총 80명을 선발한다. AK LOVER 뷰티클럽은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브랜드인 AGE 20’s를 비롯한 루나, 에이솔루션 등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운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7월21일까지 AK LOVE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7월26일 AK LOVER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된다.

AK LOVER 뷰티클럽 5기 회원으로 발탁되면 오는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온라인 제품 홍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제품 품평회 및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AK LOVER 뷰티클럽 회원에게는 애경산업 뷰티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뷰티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상품권 증정, 임기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