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인사고과 등 취업에 유리한 다양한 자격증 취득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재경관리사나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등 에듀윌이 선보이는 자격증 취득 과정은 모두 취득시 취업 및 인사고과, 공무원 채용 시 가산점이 반영되는 자격 과정들이다.

이에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 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재경관리사 자격증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2019년 9월 치러지는 제 75회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본 과정은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목표한 75회 시험에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76회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이에 재시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점도 주목해 볼 만하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재경관리사 각 과목의 이론을 최소 3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재경관리사 기본이론을 학습하는 '이론학습'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문제풀이' 단계와 연습문제 특강이 준비돼 있는 '실전연습'단계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회계 관련 기초가 부족한 재경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기초회계 0원' 특강을 마련했다. 해당 강의를 통해 초보 수험생은 재경관리사 기초회계 실력을 다질 수 있다.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이 생길 경우 '1:1 학습 Q&A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이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 사항을 작성할 경우 에듀윌 재경관리사 각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한다.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환급+연장 합격반'과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 관련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