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점수가 생각만큼 잘 오르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9급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단과특강’이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핵심으로 약점을 해결하는 ‘단과특강’을 오픈하며 9급공무원 수험생들의 정체된 점수를 올리는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국어 ▲영어 ▲한국사 ▲형소법 ▲헌법의 9급공무원 시험 주요 과목을 대상으로 수험생이 원하는 대로 골라 들을 수 있게 특강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교수, 패키지, 단과를 폭넓게 선택해 스스로 최적화된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커리큘럼을 구성할 수 있다.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 단과 특강은 꼼꼼히 분석한 최신 9급공무원 시험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압축적으로 완성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점수도 잘 오르지 않고, 학습 시간도 부족한 수험생이라면 에듀윌 단과 특강을 통해 효율적으로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은 단과특강 수강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 중이다. 단과특강 신청 후 지인에게 추천하면 추천한 사람도, 받은 사람도 모두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 에듀윌 9급공무원 평생패스를 수강하고 있는 수험생에겐 단과특강 5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단과특강’의 상세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