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여섯 개 지역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을 비롯해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지하철과 근접해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은 2020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관리형 수업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이 선보이고 있는 관리형 과정인 '독한 9급 평생패스'는 실력점검 테스트부터 1:1 상담, 학습환경까지 9급공무원 시험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독한 챌린지 캠프'는 실제 9급공무원 시험과 동일한 시간에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풀어낼 수 있도록 연습하는 과정이다. 또한, '독한 암기노트'를 제공해 당일 수업 중 시험 빈출 유형만 요약 후 반복학습을 진행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관리 과정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