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게임빌 ‘빛의 계승자’ 장비 초월 시스템 추가5성 서번트 크리스틴 등장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다. 초월 강화에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해서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는 기존 11층에서 한 층이 더 추가되어 난이도가 높은 12층이 개방된다. 새롭게 열린 12층을 클리어하면 최고 6성의 전설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 빛의 계승자의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출처=게임빌

5성 서번트 크리스틴이 새롭게 등장한다. 크리스틴은 인형 같은 외모에 특이한 무기를 들고 다니며, 매력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여성 캐릭터다.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4종도 공개한다. 하이데, 렘, [A]스핑크스, 블라바츠키가 대상이다. 

게임빌은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편의성을 대폭 높인다고 설명했다. 길드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조정하고 소환 가능한 서번트나 소환 조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환 화면도 바뀐다. 친구초대 공유하기, 파티 미니 채팅창 등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소환석 2개,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빛의 계승자는 게임빌과 펀플로가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으로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6.25  12:23:13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