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엄빠도 이제 '기저귀' 체험하고 아기한테 추천한다유한킴벌리, 하기스 엄빠 기저귀 체험단 모집
   
▲ 유한킴벌리 하기스 엄빠기저귀 세트. 출처=유한킴벌리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의 대표적인 기저귀 브랜드인 하기스가 엄마, 아빠에게 다양한 기저귀 제품의 효용을 직접 경험하고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하기스 엄빠 기저귀 체험단을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엄빠 기저귀 체험’을 위해 엄마, 아빠가 착용할 기저귀가 특별 제작되었다. 기저귀는 움직임이 편안한 기저귀 ‘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핏’, 친자연주의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강력한 흡수력 기저귀 ‘하기스 맥스드라이’, 숨쉬는 기저귀 ‘하기스 에어솔솔’로 4종류로 구성되었다.

총 1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한킴벌리 자사몰인 맘큐를 통해서 진행되며,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신청자는 하기스 엄빠기저귀 4종, 총 8P와 아기 기저귀 20P, 하기스 물티슈, 더블하트 베이비로션과 하기스 로고 티셔츠, 레고 듀플로 등으로 구성된  ‘하기스 엠빠체험단 체험팩’을 제공받게 된다. 체험 후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려주신 분들 중 우수 체험단을 선정 LG트롬건조기, LG퓨리케어미니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의 엄마, 아빠가 제품에 기울이는 관심과 높은 기대는 이미 세계적으로 정평이 난지 오래. 특히, 유아용품에 대해선 꼼꼼함을 넘어 전문가를 방불케 한다. 어떤 조사기관의 발표보다 직접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본 부모들의 평이 더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기저귀의 경우, 그동안 경험해볼 수 없는 기회가 없었다. 하기스는 국내 소비자들의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 아기들이 사용하는 기저귀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과 각기 다른 기저귀의 특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 목적에 따른 올바른 기저귀 사용이 왜 필요한지 스스로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엄빠들의 리얼 기저귀 체험을 통해 말 못하는 아기의 마음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앞서 실현시키고, 자녀들을 교감하고, 육아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더욱 노력해가겠다”고 밝혔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6.24  10:17:07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