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독한평생패스'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9급공무원 합격생들은 합격을 위해 빠른 복습, 회독, 문제풀이 훈련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합격생들의 노하우을 담은 독한 평생패스를 통해 9급공무원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은 배운 내용을 본인의 것으로 만들고, 더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해준다. 8강 분량을 1강으로 압축한 '복습요약강의'와 오늘 학습한 것을 얼마나 외웠는지 확인할 수 있는 '확인테스트', 주 단위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하프 모의고사'로 완벽한 복습이 가능하다.

회독이 늘어날수록 합격이 가까워지기에 과정만 따라오면 자동으로 10회독이 가능한 커리큘럼도 구성했다. 9급공무원 수험생들은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 ▲국가직 문제풀이 ▲지방직·서울시 문제풀이 단계를 통해 10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9급공무원 시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문제풀이 훈련도 놓치지 않았다.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철저히 연습시키는 7,500문제 문풀훈련소에서 다양한 형태의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를 수강하고 2020년부터 매년 9급공무원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수 있다. 또, 2021년 12월 31일까지 9급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