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메콩 4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6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메콩 4주년에서는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던전 오픈, 추억의 맵 암허스트 오픈 등 빠른 성장과 다채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4가지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 메이플스토리2 메콩4주년 이벤트. 출처=넥슨

메콩 익스프레스에서는 빠른 캐릭터 성장 및 레벨업을 지원한다. 60레벨까지 점핑 및 81레벨까지 1+2 레벨업 버닝을 적용하고 이벤트 던전에서 70레벨 레전더리 무기, 방어구 및 엑설런트 액세서리 상위 장비 획득 기회를 제공, 출석체크를 통해 3단계 루미스톤을 지급한다.

또한 메콩 백투더퓨쳐에서는 4주년 메모리얼 박스 7종 포함 여러 가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추억의 암허스트 외 8개 지역을 한시적으로 오픈하고 연주 및 낚시 핫타임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메콩 서머 페스티벌을 통해 지난 2016년 12월 15일부터 오는 7월 25일까지 구매 이력이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금액의 일부를 이벤트 메럿으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메콩 핫 서프라이즈에서는 대지형 부동산 90% 할인, 메이플 공방 무료, 몽쉘의 스킨 이동 등 혜택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