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BnB M’ 브루스 캐릭터 추가2인 협동 콘텐츠 팡랜드 모드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팡랜드 모드와 브루스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 팡랜드는 무작위로 떨어지는 물풍선을 피해서 오래 살아 남는 것이 목표인 2인 협동 콘텐츠다. 다른 게임모드와 다르게 슈퍼 스킬을 사용할 수 없고 물방울 상태가 지속될 경우 사망하는 게 특징이다.

   
▲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브루스 캐릭터 및 팡랜드 모드 업데이트. 출처=넥슨

또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리지널 캐릭터 브루스를 추가하고 무술가 브루스 등 전용 코스튬 3종을 선보였다. 쿵푸 매니아 브루스는 부활 시 주위의 적을 잠깐 기절시킨다.

이 외에도 캐릭터 뒤를 따라다니면서 다양한 능력으로 캐릭터를 도와주는 펫 시스템을 도입하고 주변에 깃털을 날려 모든 물풍선과 물방울을 터뜨리는 17번째 슈퍼 스킬 깃털 날리기를 업데이트 했다.

넥슨은 26일까지 팡랜드 모드에 참가하거나 브루스를 선택해 노멀 매치에 참가하면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루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상점에서 보라루찌와 루찌를 사용하면 브루스 조각, 캐릭터 가루 등 보상을 지급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6.21  13:58:29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