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0원 합격반'을 선보였다.

에듀윌의 '0원 합격반' 수강생은 제 85회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에 최종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또한, 불합격시 제 85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수험표를 제출하면 제 86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을 단기에 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이론' 과정은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을 정리하는 과정이며, '실무' 단계는 전산세무회계 실무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해결을 훈련하고 시험에 대비한다. 이어서 '기출해설특강' 과정을 통해 전산세무회계 최신 기출문제와 출제 유형을 분석하는 실전 대비 마무리 단계를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시험 직전까지 볼 수 있는 '빈출유형 노트', '세법 잡는 OX노트'를 준비했으며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담은 전산세무회계 '파이널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전산세무회계 '빈출 분개노트 290선'을 제공한다.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유형별 분개 문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