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달마다 기간한정으로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과목별 핵심 무료인강이 눈길을 끈다.

특히 6월에는 공인중개사 부동산 세법 과목의 핵심 테마를 정리할 수 있는 '부동산 세법 핵심 테마 특강'을 무료로 제공중이다.

해당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6월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신청일로부터 7일이라는 넉넉한 기간 동안 수강할 수 있고, 교재는 PDF파일로 제공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최근 3개년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최종 합격률은 점점 낮아지고 있다. 2016년 최종 합격률이 20.3%였던 반면, 2018년에는 13.4%를 기록하면서 약 7%가까이 하락했다.

이에 에듀윌은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이 출제에 유력한 내용만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본 특강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본 공인중개사 무료 특강을 통해 부동산 세법 과목의 테마별 필수 이론을 압축·정리할 예정이다. 꼭 필요한 포인트만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올해 출제 유력한 예상문제풀이로 틀리기 쉬운 지문에 대한 마무리 정리까지 특화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아직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하는 공부 방법을 모르겠거나, 혼자 하는 공부에 한계를 느끼는 독학 수험생 혹은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이라면 해당 특강을 통해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험 공부의 학습 포인트를 잡아가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특별 한정혜택으로 지금 신청하면 과목별 특강을 추가로 제공한다. 부동산학 개론 계산법 특강, 민법 판례정복 특강, 중개사법 암기 특강, 공법 빈출공략 특강, 등기법 정복 특강 등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별 기출포인트만 담은 엑기스 강의로 합격의 맥을 짚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