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 민법'이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단기완성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을 어려워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2주끝장 단기 합격교재다. 기출문제 및 중요 이론을 바탕으로 107가지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만 뽑아 구성한 교재다.

본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복잡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교재 내부에 체계도를 수록해 전체적인 흐름 파악이 쉽도록 풀어낸 것이다. 개괄적인 이론학습이 끝난 후 기출문제를 풀며 출제 포인트에서 학습한 이론이 실제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시험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교재 내부에 특별히 제공되는 2주끝장 학습플래너 및 셀프 학습플래너를 통해 본인 학습 속도에 맞춰 손쉽게 단기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