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교재인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실무/기출편'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전산세무 1급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9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가 회계학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2019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회계 1급' 교재가 ERP 정보관리사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실무/기출편'은 이론편과 실무/기출편으로 나뉘어 있다. 이론편의 경우에는 각 단원별 시험에 출제되는 이론을 유형별로 묶어 학습 효율을 높였다. 또한, 이론 학습 이후 1회부터 82회까지의 시험에 기출된 문제를 삽입해 복습을 진행하도록 했으며, '기출&확인문제' 학습으로 이론 복습과 동시에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실무/기출편의 경우 유형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난이도별, 단계별로 수록해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보충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따로 표기해 놓치는 부분이 생기지 않도록 했다.

에듀윌은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실무/기출편'에 다양한 부록도 수록했다. 우선 전산세무회계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30강 분량의 '기초회계특강'을 비롯해 최신 기출문제를 학습하는 '기출해설 특강' 및 '최신 세법 마스터특강'을 마련했다.

또한, '세법잡는 O/X 노트'를 통해 빈출 지문을 공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산세무회계 과목의 학습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Self 플래너'도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교재를 구매할 경우 '빈출분개노트 290선' 혹은 명화 파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실무/기출편' 및 다양한 전산세무회계 관련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