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본사와 전국 직영학원에서 2020년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의 합격전략 설명회는 최신 출제경향 및 수강생 비교를 통한 합격전략,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 선배 합격자와의 대화, 추첨 이벤트 및 개별 맞춤형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9급 공무원 및 기타 공무원 준비생들에게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통 프로그램 이후엔 1:1 개별 맞춤 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9급 공무원 임용 시험 및 수험 생활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 수 있다.

설명회는 오는 6월 23일, 30일, 7월 7일에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한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 학원과 에듀윌 구로 본사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현장할인권, 9급공무원 기초서, 합격 노트세트, 볼펜 등으로 구성된 에듀윌 합격 굿즈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평생패스 50% 및 30% 할인권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들께서 2020년 공무원 시험 합격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에듀윌만의 특별한 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평소 공무원 시험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었다면 설명회에서 갈증을 풀고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2020 9급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의 상세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